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최근 카드사들이 카드 수수료 인하 여파에 따른 수익성 급감에 대응하기 위한 생존 방법으로 카드사들이 빅데이터 부서를 확대하고 관련 인재를 육성하면서 빅데이터에 특화된 디지털 기업으로 변신하는 데 사활을 걸고 있다고 합니다. 하나카드 의 경우 지난해 직원 80명을 디지털 유니버시티 과정에 투입했으며 모든 직원들에게 매일 디지털 용어를 설명하는 데일리 디지털 키워’를 발송하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하나 카드 고객 센터 전화 번호 에 대하여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는 1800-1111 입니다. 금융 ARS 1800-1000, 승인 ARS 1800-2000, 카드신청 1800-3000, 해외 82-1800-1111(82-2-3489-1000) 입니다.
하나 카드 고객 센터 ARS 상담 안내 대표 ARS 1800-1111 상담시간은 평일 09:00 ~ 18:00 로 1번 개인회원, 2번 가맹점, 3번 기업회원, 4번 카드발급 진행조회 및 단순상담, 5번 기크트카드, 6번 DCDS 가입이력 조회, 7번 소득공제 및 카드 이용내역 신청, 8번 분실신고 및 금융사고신고, 9번 사용등록, 0번 상담원 연결 입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 금융 ARS 1800-1000 상담시간은 평일 09:00 ~ 18:00으로 1번 단기카드대출, 2번 장기카드대출, 3번 대출 이자 예스포인트 상환 신청, 4번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 0번 상담원 연결 입니다.
하나 카드 고객 센터 승인 ARS 1800-2000은 연중무휴 24시간 이용가능하며 1번 분실신고 및 금융사고 신고, 2번 가맹점 거래승인, 3번 가맹점 승인취소, 4번 이용한도조회, 5번 승인내역조회, 6번 카드사용이 불가, 9번 일반상담 ARS 연결, 0번 상담원 연결 입니다.
하나 카드 고객 센터 카드신청 ARS 1800-3000 상담시간은 평일 09:00~ 18:00입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 서비스는 고객상담은 이메일상담, ARS상담, 제안/칭찬접수, 상담/제안내역 이 있습니다. 그리고 분실/도난/파손/재발급은 분실/도난신고 분실/도난해제, 파손재발급신청, 분실재발급신청이 있습니다.
이상과 같이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 하나 카드 고객 센터 이용시 위의 정보를 참고하여 활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