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최근 카드사들이 카드 수수료 인하 여파에 따른 수익성 급감에 대응하기 위한 생존 방법으로 카드사들이 빅데이터 부서를 확대하고 관련 인재를 육성하면서 빅데이터에 특화된 디지털 기업으로 변신하는 데 사활을 걸고 있다고 합니다. 하나카드 의 경우 지난해 직원 80명을 디지털 유니버시티 과정에 투입했으며 모든 직원들에게 매일 디지털 용어를 설명하는 데일리 디지털 키워’를 발송하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하나 카드 고객 센터 전화 번호 에 대하여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는 1800-1111 입니다. 금융 ARS 1800-1000, 승인 ARS 1800-2000, 카드신청 1800-3000, 해외 82-1800-1111(82-2-3489-1000) 입니다.







하나 카드 고객 센터 ARS 상담 안내 대표 ARS 1800-1111 상담시간은 평일 09:00 ~ 18:00 로 1번 개인회원, 2번 가맹점, 3번 기업회원, 4번 카드발급 진행조회 및 단순상담, 5번 기크트카드, 6번 DCDS 가입이력 조회, 7번 소득공제 및 카드 이용내역 신청, 8번 분실신고 및 금융사고신고, 9번 사용등록, 0번 상담원 연결 입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 금융 ARS 1800-1000 상담시간은 평일 09:00 ~ 18:00으로 1번 단기카드대출, 2번 장기카드대출, 3번 대출 이자 예스포인트 상환 신청, 4번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 0번 상담원 연결 입니다.




하나 카드 고객 센터 승인 ARS  1800-2000은 연중무휴 24시간 이용가능하며 1번 분실신고 및 금융사고 신고, 2번 가맹점 거래승인, 3번 가맹점 승인취소, 4번 이용한도조회, 5번 승인내역조회, 6번 카드사용이 불가, 9번 일반상담 ARS 연결, 0번 상담원 연결 입니다.

 






하나 카드 고객 센터 카드신청 ARS 1800-3000 상담시간은 평일 09:00~ 18:00입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 서비스는 고객상담은 이메일상담, ARS상담, 제안/칭찬접수, 상담/제안내역 이 있습니다. 그리고 분실/도난/파손/재발급은 분실/도난신고 분실/도난해제, 파손재발급신청, 분실재발급신청이 있습니다.



이상과 같이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 하나 카드 고객 센터 이용시 위의 정보를 참고하여 활용하시기 바랍니다.